구글블로그 태그코드 넣을때 가젯추가 or 레이아웃에 이상이 생기는현상


이거 가지고 몇시간을 씨름했습니다..........레지스트리도 지워보고 쿠키도 지우고 다시


재접속도 해봤지만 여전히 안뜨기에 제가 코드를 잘못넣어서 그런가하고 백업해봤다


복원했다 난리를 치다가....너무도 어이없는 이유를 알고 말았습니다...애드센스코드나


스크립트 코드넣다가 레이아웃을 만드는데.........어랏?...가젯추가 버튼이 사라진겁니다


저는 제가 코드를 잘못넣어....블로그 기본 레이아웃이 지워졌거나 깨진줄알고 전부다


초기화했다가 재설정 해봤지만 결과는 똑같았습니다.아래 사진 두장보고 이야기하죠










똑같은 블로그인데 위의 사진에는 아래처럼 가젯추가 버튼이 없습니다....레이아웃을

설정하는데 제가 애드센스 코드를 넣고 지우고할때 혹 잘못 삭제한 줄이있는줄 알고

백업해놨던거 복원했다 지웠다 10번도 넘게 해봤을겁니다....그러다 열받아서 포기를

하려니 막 짜증이 나던거죠. 나 컴맹인거야 ? 이러면서요....아 진짜...이유는 너무나도





간단한거 였습니다...위 아래 모두 동시간에 캡쳐한거구요...위에껀 엣지, 아래는 크롬

화면입니다...구글이 마소를 미워하거나 크롬만 이뻐하는듯...엣지도 열댓번 새로고침

하다보면 가젯추가 버튼이 나올때도 있습니다...아주 희박하지만요...어디선가 저처럼

이런일로 블로그 테마 초기화 해본분 있으셨거나 분명 생길거에요..이거 아주 난감한

일이더라구요.....똑같은 검색도 검색설정에서 세이프서치' 걸리면 표시안되는 글들도

있구요...자신이 쓴글이 성인물도 아닌데 검색이 안된다면 검색 설정에서 세이프서치

체크해둔거 아닌지 확인해보시고 구글블로그는 가능하면 크롬으로 작업해야 오류가

덜하겠더라구요. 블로그 이사하면서 별 이상한일을 다 겪어보네요....브라우져도 아직

통일이 안되서 익스플로러 아니면 힘든곳도 있고, 크롬에 ie앱 깔아도 안되고..결국은

그냥 브라우져 두개 키우기로 했습니다. 아니 사실은 3개네요...토르'도 쓰고있으니까

3개였네요...아 구버전 ie까지치면 4갠가.....하여튼 누구든 몸집좀 키우면 서로 자신이

최고라며 밀어붙이는 통에 결국 코피나는건 사용자라죠.....N' 사이트에서 이사중이라

몇일 정신이 없네요. w.w.w....월드 와이드 웹...인터넷 하나로 통하는 세계일텐데 망할

덩치만 키운 검색엔진은 인트라넷 만들고..........안에서 자화자찬하며 서로 등처먹는걸

좀 복잡해도 뱃속은편한 이나라에 왔습니다..일기장처럼 써도 스팸메일없고 몰려와서

광고댓글달거나 물고 늘어지는 사람없으니 혼자쓰고 혼자 보더라도 뱃속은 와땀돠~!



두바퀴로 굴러가는 노란잠수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오토바이 타이어 공기압 체크, 바이크 타이어 공기압은 얼마가 좋을까 ?

바이크 LED, HID, 라이트전구 함부로 교체하지 마세요. 낭패 봅니다

​바이크 공랭식엔진 수냉식엔진 장단점. 잘못된 편견과 이해